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56
연예

그라비아, 숨 막히는 두 매력녀 유하나-이유정 공개

기사입력 2010.10.22 16:36 / 기사수정 2010.10.22 16:41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유하나와 이유정의 코리아그라비아 화보 SK텔레콤 무선네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유하나는 청순한 베이비 페이스와 남다른 S라인으로 무장한 떠오르는 신인모델로 색다른 코리아그라비아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소녀의 감성적인 발랄, 상큼한 모습부터 파격적이고 섹시한 어른이 되어가는 모습까지 유하나만의 다양한 포즈와 색다른 느낌으로 표현해 감춰왔던 매력을 보일 계획이다.

제작사 측은 "청순미인의 도발적 유혹으로 남심을 녹여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제작사 측은 장시간 촬영하면서도 프로다운 모습으로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며 스텝들을 걱정하는 유하나의 모습에 촬영장이 훈훈해졌다고 밝혔다.

또 다른 모델 이유정의 풍만한 가슴과 볼륨 있는 바디라인을 나타낸 코리아그라비아 화보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이유정은 섹시함이 짙은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비키니를 비롯 란제리, 핫팬츠 등 다양한 의상들을 소화해냈으며 더욱 멋진 몸매를 선보이기 위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한 철저한 자기관리로 촬영 전부터 많은 준비를 해왔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그라비아 촬영시간이 꽤 길었지만, 몸매유지를 위해 촬영기간 내내 물 이외에는 거의 음식을 먹지 않아 안쓰럽기까지 했다"고 밝혔다.

모델 유하나와 이유정의 코리아그라비아 화보는 SK텔레콤 무선네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엠피알커뮤니케이션 제공]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