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eKa Entertainment는 김다현 양이 신곡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작곡가 EuReKa‘유레카’가 MBN 보이스트롯 선(善)을 차지한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양과 함께 신곡 ‘꽃처녀’를 9월 25일 대중들에게 공개했다.
공개되자마자 대중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신곡 ‘꽃처녀’는 작곡가 EuReKa(유레카)가 오로지 김다현 양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이다. 이 노래는 다현 양만의 깜찍한 모습을 담은 국악이 가미된 트로트 댄스곡이다.
‘꽃처녀’는 어머니, 아버지, 언니, 오빠 모두에게 인사드린다는 내용의 밝은 곡으로 바람결에 꽃잎이 휘날리듯이 살랑살랑 팔랑팔랑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인사드린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더불어 늘 곁에 있는 사랑하는 사람과 산으로 바다로 어디든 떠나고 싶은 김다현 양의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마음도 담고 있다.
한편 김다현 양은 최근 MBN 초대형 트로트 프로젝트‘보이스트롯'에서 선(善)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새로운 스타 탄생을 알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EuReKa Entertainment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