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아스트로 라키가 첫 솔로 OST 곡을 발표한다.
제작사 빅픽처 마트 측은 29일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네번째 OST인 아스트로 라키의 ‘내 마음은 하늘(Shiny Blue)’이 29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내 마음은 하늘(Shiny Blue)’은 아스트로 라키가 지난 2016년 데뷔한 후 약 4년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곡이자, 첫 OST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그 동안 팀 내에서 랩과 댄스를 주로 선보였던 라키는 이번 ‘내 마음은 하늘(Shiny Blue)’ 가창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전달한다.
또 ‘내 마음은 하늘(Shiny Blue)’은 ‘독고빈은 업뎃중’ 주인공인 하덕호(인성 분)와 진유라(김누리)가 서로에게 점점 마음을 열며 느끼는 설렘을 담고 있다. 맑은 하늘, 좋은 날씨와 같은 설레는 감정을 아름답게 그린 신나고 밝은 레트로풍의 미디엄 팝 곡이다.
최근 ‘독고빈은 업뎃중’은 하덕호, 진유라, 독고빈(휘영) 사이의 애틋한 삼각 관계를 그리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라키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새 OST ‘내 마음은 하늘(Shiny Blue)’은 극중 러브라인의 애틋한 감정을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독고빈은 업뎃중’ OST Part4 아스트로 라키의 ‘내 마음은 하늘(Shiny Blue)’은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독고빈은 업뎃중’은 매주 금, 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빅픽처 마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