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06
연예

배우 서은채, 빙고원이엔티와 전속계약 맺어…명세빈-임지은-조안과 한솥밥

기사입력 2020.09.29 00:31



최근 빙고원이엔티 측은 배우 서은채가 빙고원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고 본격 활동을 예고 했다고 밝혔다.

빙고원이엔티 박 원 대표는 “뛰어난 외모와 개성있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 서은채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폭넓은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서은채는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좋은 작품과 연기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서은채는 2009년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 이후 본격 배우 활동을 시작하며 드라마 드라맥스‘1%의 어떤 것’, SBS‘청담동 스캔들’, tvN‘응답하라 1994’, KBS2‘TV소설-복희 누나’, 영화 ‘파이널리’, ‘시선’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폭넓은 활동을 펼쳤다.

특히 ‘1%의 어떤 것’ 에서 보여준 세상에서 자기가 제일 잘나고 못할 것이 없는 재벌가집 외동딸 연기를 자신만의 색깔로 인상깊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새로운 곳에서 새 출발을 알린 서은채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서은채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빙고원이엔티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명세빈,임지은,조 안,김정화,유아진 등이 소속되어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빙고원이엔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