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9:16
연예

'연애혁명' 박지훈에 '쎈 누나' 이세희 접근…이루비와 로맨스 어긋나나

기사입력 2020.09.23 15:20 / 기사수정 2020.09.23 15:20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연애혁명'에서 박지훈에게 접근하는 새로운 인물의 등장이 예고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은 순정 애교남 공주영(박지훈 분)과 쿨한 냉미녀 왕자림(이루비)의 개그 로맨스와 함께,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과 고민을 현실적으로 담아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23일 공개된 5화 스틸컷에서는 새로운 제 3의 인물이 나타나 공주영에게 말을 거는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주영에게 관심을 보이는 인물은 바로 이삼정보고의 선배인 장해리(이세희)로, 아이러니하게도 왕자림에게 매력을 어필하고자 했던 장기자랑 무대를 보며 공주영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고.

공개된 사진 속 장해리는 긴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푸른색 컬러 렌즈, 링 귀걸이까지 화려하게 꾸민 채 등장, 애교 있는 눈웃음과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평소 잘 웃지 않는 시크한 표정과 칼 단발머리, 단정한 교복 차림의 왕자림과는 정반대 스타일의 캐릭터인 셈. 장해리가 공주영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지, 이에 대한 왕자림의 반응은 어떨지 이들의 러브라인 향방에 관심이 모인다.

'연애혁명' 제작진은 “왕자림에게 마음을 고백했던 공주영, 그런 공주영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한 장해리의 관계가 극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공주영의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연애혁명'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M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