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20 17:42 / 기사수정 2010.10.20 17:42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비알코리아의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가 '2010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된 기념으로, 공동 프로모션인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의 총 1,600여 개 매장(특수 일부점 제외)에서 공동 실시하며, 던킨도너츠 또는 배스킨라빈스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상대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 투게더' 행사는 총 3회 진행하며, 10/21(목), 10/28(목), 11/4(목) 매주 목요일마다 제품으로 교환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5천원 제품 교환권'은 행사당일부터 3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즉, 121일에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5천원 교환권을 받으면 21~23일에 사용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4월 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진행했던 해피 투게더 시즌1 이벤트의 반응이 매우 뜨겁고 만족도가 높았기에 다시 한번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No.1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가급적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알코리아의 던킨도너츠는 커피&도넛 전문브랜드로서 최근 고객 중심의 새로운 기업문화 '스마트 던킨'을 도입하여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스마트 던킨'을 통해 웰빙 재료로 영양을 키운 제품, 지방과 당도를 줄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건강한 제품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배스킨라빈스는 국내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한 이래 골라 먹는 즐거움, 100%천연색소로만든 아이스크림, 매달 출시하는 이달의 새 맛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통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던킨도너츠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