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05
경제

미샤, 신규 안티 에이징 앰플 에센스 출시

기사입력 2010.10.20 17:48 / 기사수정 2010.10.20 17:48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화장품이 복합적인 노화 현상에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새로운 안티 에이징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

가장 젊고 건강한 상태의 피부를 최대한 오래 유지하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소망.

미샤화장품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는 유해 활성산소로부터의 피부 산화뿐 아니라 피부 내부 과도한 당분 축적으로 인해 피부를 칙칙하고 딱딱하게 만드는 당화를 동시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앰플 에센스다.

기존에 출시된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한 피부 산화(酸化, Oxydation) 만을 집중 케어해왔다. 이를 보완한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 는 항당화와 항산화 프로세스로 근본적이고 총체적인 노화관리가 가능하다.

피부 당화(糖化, Glycation)는 실제 최근 의료계가 주목중인 혈당 연구에서 출발하여 새롭게 밝혀진 노화의 원인 중 하나로 과다한 당분 섭취와 운동 부족으로 소비되지 못한 당에 의해 피부가 노화되는 현상을 말한다.

최근 이 당화 현상이 피부 노화의 주범으로 떠오르며 꾸준한 관리가 요구되는 부분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현대 여성들은 불규칙하면서도 당도 높은 식습관으로 인해 스트레스와 함께 몸 속에 들어온 과다한 당분이 피부에 축적되기 쉬워 시간이 지날수록 누렇고 칙칙한, 탄력이 저하되고 딱딱해지는 피부가 되기 쉽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의 핵심성분인 'Anti-Glycation Vector'는 나이가 들면서 가속화되는 피부 당화를 집중 케어하여 탄력 넘치고 투명한 피부를 젊고 아름다운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또 주름개선&미백의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항당화 효과의 에센스와 항산화 효과의 캡슐이 하나의 제품에 함유되어 있어 바르는 순간 피부 깊숙히 안정적으로 흡수되며 정제수 대신 베츌라 자포니카 주스를 100% 사용, 피부 자극이 우려되는 5가지 성분(파라벤, 색소, 동물성 성분, 광물성 오일, 트리클로산)을 배제한 FREE 처방으로 피부를 더욱 자극없이 촉촉하게 가꿔준다.

미샤를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는 항산화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의잘못된 생활 및 식습관이 불러온 과다한 당분 축적에 의한 피부노화를 관리하는 항당화라는 매커니즘에 주목한 신개념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다."며 "피부 내 외에서 노화를 가속화할 수 있는 요소를 총체적으로 관리해주는 캡슐과 에센스가 함께 함유된 독특한 제형으로 누렇고 칙칙한 피부톤, 두껍고 딱딱한 피부결까지 케어해주는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앰플 에센스 AG'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30ml/가격 42,000원)

[사진 ⓒ 에이블씨엔씨 제공]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