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8:54
연예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VS박건일 농구대결, 불붙은 '사랑의 라이벌'

기사입력 2020.09.22 15:39 / 기사수정 2020.09.22 15:39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와 박건일의 신경전이 폭발한다.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이하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이 22일 7회 본방송을 앞두고 이나은(김소은 분)을 사이에 둔 사랑의 라이벌 차강우(지현우)와 강현진(박건일)의 팽팽한 신경전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강우와 강현진은 농구 대결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평소와 180도 다른 두 남자의 강렬한 눈빛. 

두 사람은 사랑의 라이벌이다. 이나은을 좋아하는 차강우 입장에서, 18년 남사친이라는 이름으로 이나은과 한집에서 생활하는 강현진은 신경 쓰일 수밖에 없는 존재. 이나은에게 더 이상 남사친이 아니라 방종한 남친이 되기로 한 강현진 입장에서도, 자꾸만 이나은과 가까워지는 차강우는 신경 쓰이는 존재다. 

이와 관련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은 “오늘(22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차강우와 강현진이 본격적으로 이나은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 동시에 사랑의 라이벌인 서로를 신경 쓰며 미묘한 관계를 이어간다. 언제나 완벽해 보이는 두 남자가 사랑의 라이벌에게 어떤 행동을 할지, 어떤 모습을 보일지 지켜보는 것도 7회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