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3:33
게임

하들소프트, '고양이 주식회사' 오늘(21일)부터 사전 예약 시작

기사입력 2020.09.21 18:0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귀여운 고양이들을 채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21일 하들소프트 측은 모바일 방치형 게임 신작 '고양이 주식회사' 사전예약을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은 추후 개시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정식 출시를 앞둔 '고양이 주식회사'는 유저가 사장님이 되어 다양한 직업을 가진 고양이들을 채용하고 회사를 성장시키는 방치형 시뮬레이션 장르의 게임이다. 

유저는 100종이 넘는 매력적인 고양이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고 메신저를 통해 고양이들과 대화하고 고양이 직원들의 마음을 알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와 관련, 하들소프트 김재식 대표는 "최근 국내 반려묘를 키우는 인구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고양이가 출연하는 이번 신작 게임에 대한 전국의 애묘인과 냥덕, 집사들의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유저는 고양이들에게 사장님으로 간택되는 영광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며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의 지원을 통해 한국 뿐 아니라 미국, 일본, 대만 등 순차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하들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