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이 팬보라(팬들과 함께하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보건교사 안은영'이 공개를 하루 앞두고 24일 오후 6시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평범한 이름과 달리 남들 눈에 보이지 않는 젤리를 볼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보건교사 안은영이 새로 부임한 고등학교에서 심상치 않은 미스터리를 발견하고, 한문교사 홍인표와 함께 이를 해결해가는 명랑 판타지 시리즈다.
'보건교사 안은영'에서 독특한 조합을 선보일 정유미와 남주혁은 팬보라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진행되는 '보건교사 안은영'의 팬보라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토크부터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배우와 팬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보건교사 안은영' 팬보라는 24일 유튜브 넷플릭스 채널과 네이버 V LIVE 매니지먼트 숲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넷플릭스에서 오는 25일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