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4:29
연예

'담보' 성동일·하지원·김희원, 오늘(21일) '컬투쇼' 출격

기사입력 2020.09.21 10:1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담보'(감독 강대규)의 주역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이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담보'의 배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이 21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 역의 성동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두석의 후배 ‘종배’로 분한 김희원, 담보에서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를 연기한 하지원까지, '담보'에서 호흡을 맞춘 연기 만렙 세 배우가 함께 출연해 영화에 관한 이야기는 물론, 촬영 현장 비하인드까지 다양한 에피소드와 유쾌한 입담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을 통해 찐케미를 입증한 성동일, 김희원의 츤키타카(츤데레 티키타카) 아재 케미부터 ‘국민 아빠’ 성동일과 사랑스러운 딸 하지원의 환상적인 부녀 케미를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까지 연기 만렙 세 배우가 뭉친 라디오 출연으로 기대를 높이는 '담보'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