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13
연예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20일 성우 랜선 팬미팅 라이브 개최

기사입력 2020.09.17 13:43 / 기사수정 2020.09.17 13:4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사상 초유의 포켓몬 배틀을 FULL 3D로 만날 수 있는 기대작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이 성우 랜선 팬미팅을 라이브로 개최한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은 강력한 힘을 지닌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이끄는 복제 포켓몬 군단에 맞서 환상의 포켓몬 뮤와 함께 지우와 친구들이 펼치는 FULL 3D 배틀 어드벤처. 

이번 성우 랜선 팬미팅은 로켓단 두목 비주기 역의 신용우 성우가 사회를 맡고 뮤츠의 홍시호 성우부터 지우의 이선호 성우, 로사의 우정신 성우와 로이의 김영선 성우까지 모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성우들이 현장에서 직접 들려주는 명대사를 비롯해 관객들이 보내준 질문에 답하는 스피드 Q&A, 그리고 다양한 포켓몬을 맞히는 퀴즈까지 풍성한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라 포켓몬 팬들에겐 절대 놓칠 수 없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시리즈의 성우들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성우 랜선 팬미팅은 20일 월요일 오후 4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극장판은 시리즈 팬들이 고대하던 전설의 포켓몬 뮤츠의 귀환과 함께 첫 번째 극장판에서 뮤츠를 연기한 홍시호 성우의 목소리를 다시 한번 들을 수 있어 팬들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홍시호 성우는 TV 애니메이션 '슬램덩크' 강백호, '원피스' 샹크스, '이누야샤' 나락, '올림포스 가디언' 제우스, '나루토' 토비부터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 아이언맨까지 카리스마 넘치고 매력적인 인물을 도맡아 연기한 베테랑 성우다. 

무엇보다도 포켓몬스터 시리즈 대망의 첫 극장판 '포켓몬스터 – 뮤츠의 역습'에서 뮤츠를 연기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가 이번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을 통해 20년 만에 뮤츠로 다시 돌아와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내고 있다. 홍시호 성우는 강력한 힘으로 복제 포켓몬 군단을 이끌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지닌 카리스마와 고뇌를 매력적인 보이스와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력으로 소화해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은 오는 30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이수C&E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