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보이그룹 UNVS(유엔브이에스)가 세번째 싱글 ‘Sand Castle’을 들고 오는 16일 컴백한다.
준현, 와이와이, 은호, 창규, 젠 5명으로 구성된 UNVS는 16일 12시 공식 SNS에 세번째 싱글 앨범 ‘Sand Castle(샌드 캐슬)’을 공개하며 UNVS 특유의 감성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음악을 팬들에게 선보였다.
새로운 싱글 ‘Sand Castle’은 한밤의 숲 속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청춘들의 모습을 담아내며 이성과의 사랑을 모래성에 빗대어 쉽게 지워질 것 같은 시간에 대한 아쉬움과 현재에 모든 것을 담아내려는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앞선 두 싱글에서 맴버들 자신의 이야기와 이별과 사랑 등 성장 스토리를 담아 대중들에게 UNVS를 소개하였다면 이번 싱글에서는 기억의 시점을 알 수 없는 한 여름밤 해변가에서 벌어지는 순간을 통해 Young, Wild & Free 한 UNVS의 모습을 섬세한 감성과 퍼포먼스를 통해 그들만의 색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기존 아이돌 음악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보헤미안적인 사랑을 표현하면서 보다 자유로워진 UNVS의 모습을 담고 있어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Sand Castle’은 16일 정오, 1차로 디지털 음원이 공개되며,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뮤직비디오는 오는 23일 오후 6시 발표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샤이타운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