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2:29
연예

'트웬티 트웬티' 한성민♥김우석, 달달 로맨스 시작…케미 넘치는 현장 컷

기사입력 2020.09.15 14:31 / 기사수정 2020.09.15 14:31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트웬티 트웬티’ 배우들의 케미가 느껴지는 현장 컷이 공개되는 한편 한성민과 김우석의 로맨스가 예고됐다.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에서 한성민, 김우석, 박상남, 채원빈, 에이스 찬, 진호은의 에너지 넘치는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카메라가 꺼져 있어도 스무 살들의 생기가 가득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카메라를 향해 개구진 표정을 짓는가 하면 현실 친구처럼 함께 셀카도 찍는 등 보기만 해도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느껴진다. 

한편 ‘트웬티 트웬티’ 16일 공개될 10회에서는 채다희(한성민 분)와 이현진(김우석)의 썸 로맨스가 가속화된다. 서로에게 조금씩 스며들고 있는 두 사람의 로맨틱한 첫 데이트는 물론 더욱 과감하고 솔직한 감정 표현으로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엄마가 만든 바운더리가 아닌 자신만의 바운더리를 만들며 새롭게 용기를 내기 시작한 채다희와 엄마 채윤정(배해선)의 풀리지 않은 갈등과 애틋한 과거사까지 예고하고 있다.

'트웬티 트웬티’는 매주 수, 토 오후 7시에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되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플레이리스트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