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2:46
연예

‘미스터트롯’ 김희재, '꽃을 든 남자' 조회수 200만 뷰 돌파…희며드세요

기사입력 2020.09.13 09:37



‘미스터트롯’ 김희재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꽃을 든 남자' 무대가 200만뷰를 돌파했다.

올해 초 1월 30일 유튜브 TV CHOSUN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결과 12일 기준 200만뷰를 넘어섰다.

김희재는 트롯신동 출신으로 학창시절, 해군 군악대 복무까지 음악의 외길만 열정적으로 걸어왔으며 독보적인 음색을 갖추어 트로트 외에 다양한 장르까지 수준급으로 소화하는 신예. '희며들다'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그의 음악적 매력에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김희재는 현재 매주 목요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매주 화요일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에서 만날 수 있다.

최근 '신용보증재단중앙회' 공익광고에 참여하여 라디오에서 들을 수 있고 TV에도 곧 송출될 예정이다. 지난달에는 CBS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특별DJ로도 활약하여 안정적인 진행을 펼쳤다.

더불어 김희재는 '2020 뉴시스 K-EXPO'에서 차세대한류스타상을 수상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티비조선 유튜브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