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4:41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게임할 때도 빛나는 꽃미남 비주얼

기사입력 2020.09.12 10:23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삼성 광고 속에서 명품 연기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0일 삼성 모바일 공식 계정은 'If you want to take gaming to a whole new level'(게임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Play over 100 xbox games on your Galaxy with Xbox Games Pass Ultimate'(Xbox Games Pass Ultimate로 갤럭시에서 100개 이상의 Xbox 게임 재생), 'The Strange Tailor Shop'(이상한 양복점), 'COMING SOON(곧 출시될 예정)'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정국의 광고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정국이 나비 넥타이가 돋보이는 고풍스러운 수트를 입고 양복점 안 쇼파에서 xbox game 컨트롤러를 장착한 휴대폰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이후 정국은 갑자기 쇼파에서 일어나 양복점 안을 이리저리 누비면서 신나게 게임에 몰두했고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완벽 연기했다.

이어 정국은 게임에서 승리한 듯 환호하며 '예스!'를 외쳤고 특히 섬세한 표정 연기로 프로패셔널한 면모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정국은 광고 속에서 장난꾸러기 소년 같은 발랄함과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고 각도 상관 없는 우월한 꽃미남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지난주에 이어 또 다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가수 최초의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8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 'Dynamite', 2주 연속 빌보드 '핫 100' 1위 달성"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차트 진입 2주 차에도 '핫 100' 1위 자리를 지켰다는 소식을 알렸다.

빌보드는 닐슨뮤직 데이터를 인용해 "'Dynamite'는 9월 3일까지의 주간집계 기준으로 미국 내 스트리밍 횟수 1750만 회, 다운로드 수 18만 2000건으로 '핫 100' 차트 정상을 유지했으며, 9월 6일까지의 주간 집계 기준으로 1600만 라디오 방송 포인트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모바일 공식 계정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