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4:25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범접할 수 없는 남신 비주얼

기사입력 2020.09.10 10:28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범접할 수 없는 비주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최근 삼성 모바일 공식 계정에서는 갤럭시 노트 20에 대한 정국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정국은 벨벳 수트를 입고 귀티나게 눈부신 자태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순간 빨려 드는 눈빛을 뿜어내며 화보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한껏 물오른 농염한 남성미에서 풍기는 옴므파탈 아우라도 발산했다. 더불어 선이 굵고 화려한 조각같은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같은 날 삼성 모바일 공식 계정은 Suit up – something big is on its way."(수트를 입으세요-뭔가 대단한 것이 올 것입니다.)라는 의미심장한 글과 함께 5초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에는 방탄소년단 정국이 양복점 안을 걸어가는 뒷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The Strange Tailor Shop'(이상한 양복점), 'COMING SOON(곧 출시될 예정)' 이라는 글귀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드높였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지난주에 이어 또 다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한국 가수 최초의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8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 'Dynamite', 2주 연속 빌보드 '핫 100' 1위 달성"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차트 진입 2주 차에도 '핫 100' 1위 자리를 지켰다는 소식을 알렸다.

빌보드는 닐슨뮤직 데이터를 인용해 "'Dynamite'는 9월 3일까지의 주간집계 기준으로 미국 내 스트리밍 횟수 1750만 회, 다운로드 수 18만 2000건으로 '핫 100' 차트 정상을 유지했으며, 9월 6일까지의 주간 집계 기준으로 1600만 라디오 방송 포인트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삼성 모바일’ 공식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