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55
연예

서현, 시크·카리스마 오가는 팔색조 매력…화보 비하인드

기사입력 2020.09.09 14:0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서현의 팔색조 매력이 폭발했다.

9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서현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끈 '더블유 코리아' 화보로 서현은 촬영이 시작되자 시크한 매력부터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카메라 앞에 선 서현의 존재감은 더욱 빛났다. 찬란한 미모로 남심과 여심 모두 사로잡은 것은 물론, 본연의 개성으로 다채로운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달라지는 서현의 깊은 눈빛에서 나온 독보적인 아우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서현은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극 중 그는 취미는 변장, 특기는 사기인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 역을 맡았다. 본캐를 감추고 사생활을 조작, 멀티풀 부캐로 살아가는 사기꾼의 현실 생활을 과감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그는 ‘도둑놈, 도둑님’, ‘시간’, ‘안녕 드라큘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서현은 주특기인 감정의 결을 섬세히 살린 연기력과 높은 캐릭터 소화력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생활’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새롭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가운데, 드라마에서 펼쳐질 서현의 맹활약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은 오는 10월 7일에 첫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