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35
연예

‘더쇼 1위’ 러블리즈, “러블리즈 멤버들과 평생 함께 할 수 있었으면”

기사입력 2020.09.09 10:04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신곡 'Obliviate'로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8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미니 7집 'UNFORGETTABLE' 타이틀곡 'Obliviat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완벽한 비주얼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운 러블리즈는 컴백과 동시에 '더쇼 초이스'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러블리즈는 "1위를 안겨준 울림엔터테인먼트 식구들, 부모님 그리고 러블리너스(팬덤명)에게 감사하다.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러블리즈 멤버들과 평생 함께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눈물을 머금은 수상소감을 전했다. 

'나쁜 기억을 지우는 주문'이라는 의미를 가진 신곡 'Obliviate'는 딥하우스(Deep house) 베이스를 바탕으로 화려한 관현악 사운드와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가시처럼 아픈 사랑을 지우려 하는 애절한 가사가 인상적이고, 류수정이 작사에 참여해 감성을 더했다. 

'Obliviate'는 공개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탑 KPOP 앨범 차트를 휩쓸며 러블리즈의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Oblivate'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 만에 1000만 뷰 돌파했으며, 현재 1300만 뷰를 향해 질주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는 미니 7집 'UNFORGETTABLE' 타이틀곡 'Obliviate'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울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