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1:39
연예

'솔로 데뷔' 김남주 "에이핑크 활동하며 개인 색깔 보여주는데 한계 느껴"

기사입력 2020.09.07 17:1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남주가 솔로 활동을 통해 자신의 색깔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김남주는 7일 오후 첫 번째 솔로 싱글 '버드(bird)'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김남주는 솔로 활동에 나서게 된 계기를 묻자 "그동안 에이핑크를 활동하면서 많은 사랑 받아왔고, 다방면으로도 개인 활동을 많이 해왔지만 김남주만의 색깔을 다 보여주기엔 팀 활동에서 한계가 있을 것 같았다"고 답했다. 

이어 김남주는 "솔로로 새출발을 하려니 굉장히 떨린다. 어제도 굉장히 긴장을 많이 했고, 오늘도 긴장 많이 하고 있다. 정말 많이 준비한 만큼 제 음악을 많이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김남주 솔로 데뷔 타이틀곡 '버드'는 동양적 요소가 가미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모든 것과 꿈에 대해 주저하지 않고 비상하겠다는 자전적 메시지를 녹였다. 

김남주 첫 솔로 싱글 '버드'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솔로 데뷔 행보에 돌입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