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0:01
연예

'작사가 데뷔' 소연, 김호중 '우리家' 참여 소감 "새로 태어났다" [전문]

기사입력 2020.09.06 09: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소연이 김호중 '우리家'의 더블 타이틀곡 '만개' 작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소연은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제가 처음 작사가로 참여하고, 제가 좋아하는 프로듀서님들과 스태프들이 고생해서 만든 앨범이 그리고 아끼는 후배의 앨범이 사랑 받는 일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작사가로서 새로 태어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이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소연은 지난 5일 발매된 김호중 첫 정규 앨범 '우리家' 더블 타이틀곡 '만개'에 작사 참여했다. '만개'는 프로듀서 신지후(포스트맨)의 곡으로, 김호중의 담담한 목소리와 풍성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큰 감동을 선사하는 곡이다. 

다음은 소연 인스타그램글 전문.

저의 앨범은 아니지만 제가 처음 작사가로 참여를 하고 제가 좋아하는 프로듀서님들과 스태프들이 고생해서 만든 앨범이 그리고 아끼는 후배의 앨범이 사랑받는 일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작사가로서 새로 태어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김호중 #우리家 #만개 #우산이없어요
#신지후 #포스트맨 #알고보니혼수상태 #소연 #감사합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앨범 재킷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