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26
연예

CLC(씨엘씨), ‘엠카’서 신곡 '헬리콥터' 컴백 활동 스타트…'무대 장인'

기사입력 2020.09.04 07:18 / 기사수정 2020.09.04 07:1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CLC(씨엘씨)가 화려한 컴백 무대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CLC는 3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HELICOPTER(헬리콥터)’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파워풀한 컴백 무대를 꾸민 CLC는 파일럿을 연상케 하는 카키색의 콘셉추얼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 프로펠러를 연상케 하는 무대 장치와 효과로 더욱 풍성하게 무대를 꾸몄다. 특히 이륙하는 프로펠러를 형상화한 안무는 강렬한 비트에 맞춰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로 완성. 눈을 뗄 수 없는 무대 장악력을 선보이며 ‘역시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단번에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신곡 'HELICOPTER'는 트랩 팝(Trap pop)과 EDM 파워하우스(EDM Powerhouse) 장르의 곡으로,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라는 화두를 던지며 CLC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곡이다.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도전'이라는 두 글자와 함께 헤쳐나가고자 하는 자신감을 막 이륙을 시작하는 헬리콥터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CLC가 1년 만에 발표한 신곡 'HELICOPTER'는 뮤직비디오 공개 1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컴백 무대를 접한 팬들 또한 ‘노래 너무 좋다’, ‘노래, 안무, 비주얼 역대급’, ‘이번 컨셉 대박’이라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CLC는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 지상파 음악방송에서 신곡 ‘HELICOPTER’의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