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새론이 '보라다방'에 깜짝 출연한다.
3일 방송되는 와이낫미디어 예능 '보라다방'에는 김새론이 모습을 드러낸다.
'보라다방'은 보이는 라디오는 물론, 카페 운영까지 진행하는 종합 웹예능이다.
라디오 방송에서는 김보라와 박지빈이 사전에 접수된 고민 주문서를 토대로 고객들의 고민을 상담해 준다. 사연 소개가 끝난 후에는 시청자들의 고민 대신 원두를 곱게 갈아서 맛있는 커피 한 잔으로 내려준다.
이날 방송되는 8화에서는 절친인 김보라와 박지빈을 응원하기 위해 김새론이 '보라다방'을 찾았다.
김새론은 '보라다방' 1화에서 MC인 김보라의 절친으로서 '보라다방' 오픈 축하 인사를 전하기 위해 영상통화로 얼굴을 비춘 바 있다.
당시 '보라다방'에 꼭 방문하겠다고 했던 김새론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약속을 지키며 친구들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이날 김새론은 남사친, 여사친의 관계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연예계 마당발로 소문난 김새론의 이야기에 김보라와 박지빈은 물론 라디오 생방송을 듣던 청취자들도 귀를 기울였다. 더불어 김새론은 남사친 때문에 고민인 사람의 사연을 진지하게 들어주며 진짜 친구처럼 성심성의껏 조언해줬다는 후문이다.
김새론이 나오는 '보라다방'은 3일 오후 7시 유튜브 '보라다방'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보라다방'은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 와이낫미디어와 도시 콘텐츠 전문 기업 어반플레이가 공동 공간사업을 진행하는 작품으로서, 오디오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스푼이 제작 지원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