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4:18
연예

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1위…지민 "계속 눈물, 실감이 나야 잠에 들지"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9.01 07:2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핫 100(Hot 100)'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지난 1일 방탄소년단은 트위터를 통해 축하와 감동의 마음을 표현했다. 슈가는 "#정국아 생일 축하한다 #아직 못 자는 중 #허공에 주먹질 중"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지민 또한 정국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한 후 "지금도 울고 있다 형", "진짜 방금 슈가 형이랑 얘기 했지만 진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아미 진짜 죄송해요. 뭐라 남겨야 할지 모르겠어요. 계속 눈물나요", "실감이 나야 잠에 들지"라는 글로 들뜬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지민은 "너무 정신이 없지만 여러분들이 이뤄낸 것이며 여러분들이 축하받을 것이며 이 성적 만큼이나 지금 여러분들의 기분이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JIMIN #우리 아미 상 받았네"라고 팬 사랑을 뽐냈다.


빌보드는 31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핫 100' 1위 소식을 알렸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30일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빌보드 공식 SN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