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SF9 인성, 휘영 등의 코믹 연기가 돋보인 웹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8일 빅픽처 마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1회가 공개됐다.
1회에서는 하덕호(인성 분), 독고빈(휘영), 진유라(김누리)의 우연과도 같은 만남이 그려졌다.
우선 하덕호는 폭소를 유발하는 ‘찐따미’를 풍기며 등장했다. 하덕호는 학우들로부터 해코지당하던 상황에서 김박사(문상훈 분)의 도움으로 다행히 위기를 넘겼고, 그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로봇 ‘케이’를 구입했다. 이에 따라 하덕호와 로봇 사이의 특별한 관계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였다.
발해대학교 신입생으로 합격한 하덕호는 캠퍼스에서 독고빈을 처음으로 만나며 새로운 인연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독고빈은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며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하덕호가 “3D 프린터로 뽑아놓은 것처럼 생겼다”며 감동할 정도로 우월한 모습이었다.
심지어 하덕호의 짝사랑 상대이자 ‘SNS 여신’ 진유라(김누리)도 독고빈의 ‘조각 미모’에 반하며 전화 번호를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따라 하덕호, 독고빈, 진유라 세 사람의 삼각관계에도 관심이 쏠린다.
이처럼 ‘독고빈은 업뎃중’ 1회는 주요 인물들에 대한 소개를 전하고,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 가운데 배우들의 연기는 자연스럽고 유쾌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내추럴 본 찐따’ 신입생 하덕호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30일 2회에 이어 매주 금, 일요일 오후 6시 빅픽처 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