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14 12:07 / 기사수정 2010.10.14 12:07
- 10월 14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김동희, 아내와 아이 사진 공개…12월 늦은 결혼식
14일 일간스포츠의 보도에 따르면 김동희는 '어린 아들이 있는 유부남'이라고 측근이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숨겼다기보다는 가족들이 언론에 노출되는 것에 부담을 느꼈던 것으로 전해졌다.
톱스타 김혜수의 동생으로 먼저 알려진 김동희는 누나의 도움없이 스스로 독립하기를 원했다. 하지만 배우로서 자리를 잡지 못한 탓에 가족들이 먼저 알려지는 것을 부담스러워한 것 같다고 김동희의 측근은 말했다.
김동희는 연예계 모임자리에 항상 아내와 아들을 대동해 단란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김동희는 지난해 MBC '선덕여왕'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 KBS '천하무적 야구단'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 박세미, "NU쥬얼리 곧 출격합니다" 사진공개
'슈퍼스타K 시즌1'의 스타 박세미가 'NU쥬얼리' 멤버들 사진을 공개했다.
슈퍼스타K에서 예쁜 얼굴과 뛰어난 실력으로 남성 팬들을 몰고 다닌 박세미가 NU쥬얼리로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미니홈피를 통해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세미는 지난 1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NU쥬얼리 곧 출격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연습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아쉽게 탈락한 박세미는 당시 "더 열심히 해 프로다운 모습으로 꼭 다시 음악 무대 서겠다"는 각오를 남기며 무대를 떠났었다.
결국 박세미는 실력을 인정받아 하주연, 김은정의 그룹 쥬얼리의 2기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지난 6월 스타제국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박세미는 곧 본격 데뷔식을 치를 예정이다.
박세미의 소속사 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는 "박세미가 합류한 쥬얼리는 올 가을 앨범 발매를 목표로 곡 작업에 매진중" 이라면서, "박세미가 살도 많이 빠지고 더욱 예뻐졌다. 탄탄한 가창력과 함께 변화된 모습도 주목해달라"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이미 가수로 데뷔한 서인국과 길학미는 물론, 10월 중 데뷔가 결정된 조문근까지 '슈퍼스타K' 출신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뉴질랜드 '이글스 네스트', 천국급 호텔로 선정
뉴질랜드의 한 호텔이 '천국급 호텔'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세계 최고의 럭셔리 호텔로 선정됐다.
뉴질랜드 언론들은 13일, 최근 태국의 후아 힌 호텔(Hua Hin)에서 열린 2010 세계최고급 호텔 시상식에서 뉴질랜드의 북섬(Northland's, Bay of Islands) 이글스 네스트(Eagle's nest)가 세계 최고의 해변가 호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러셀반도의 타페카 정상(Tapeka tip of the Russell peninsula)에 위치한 이 호텔은 9만 2천평의 광활한 대지에 지어져 멋진 풍경을 제공한다.
세계최고 수준의 5개 빌라(Rahimona, Sacred Space, First Light, The Eyrie, Eagle Spirit)로 구성된 이 호텔은 수평선을 바라볼 수 있는 개인용 풀과 거품 목욕탕, 홈 시터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내부에는 세계적인 예술 작품과 완벽한 주방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이글스 네스트는 "훌륭한 음식과 와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서비스와 공손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성수기에는 하룻밤에 2000달러 이상을 지불해야 하는 이 호텔에는 할리우드 스타들이 애용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상을 수여한 매리니크 트루터(Marinique Truter)위원장은 "이글스 네스트가 받은 상은 호텔이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영예"라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