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17
연예

여자친구 유주, 드라마 '앨리스' OST 첫 주자 출격…오늘(28일) 발매

기사입력 2020.08.28 14:0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여자친구의 유주가 드라마 '앨리스' OST의 첫 가창자로 나선다.

‘시청률 퀸’ 김희선과 ‘믿고 보는 배우’ 주원이 만나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의 첫 번째 음원 ‘Secret (Feat. ISHXRK)’은 대세 그룹 여자친구의 유주의 목소리로 만나보게 되었다.

‘앨리스’는 죽은 엄마를 닮은 여자, 감정을 잃어버린 남자의 마법 같은 시간여행을 그린 휴먼SF 드라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흡입력 있는 캐릭터, 막강한 배우들, 눈 뗄 수 없는 볼거리 등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2020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앨리스’ OST의 첫 주자로 ‘여자친구-유주’가 ‘Secret (Feat. ISHXRK)’이라는 곡으로 드라마에 힘을 더한다. ‘냄새를 보는 소녀’, ‘복수가 돌아왔다’, ‘우리, 사랑했을까’ 등의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가창력을 입증한 유주는 시원하면서도 폭발적인 보이스를 선보이며 이번 노래를 완벽히 소화해 드라마의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Secret’은 티저 음원 공개만으로도 큰 호응을 받은 노래로 유주의 보컬과 신예 래퍼 ISHXRK의 랩 실력이 돋보인다. 다크하지만 화려한 느낌의 이번 곡을 통해 유주의 음악적 변신을 엿볼 수 있으며, 함께한 ISHXRK의 랩 플로우는 노래에 한층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이 곡은 과거와 미래, 시간과 공간이 달라져도 소중한 사람에 대한 마음은 변하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몰입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작곡과 작사는 ‘앨리스’의 음악감독 ‘재미난 생각’의 박세준과 우지훈 작가가 힘을 모아 직접 프로듀싱 하여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앨리스’의 첫 번째 OST ‘Secret’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