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17
연예

박세미, "NU쥬얼리 곧 출격합니다" 사진공개

기사입력 2010.10.14 09:55 / 기사수정 2010.10.14 09:55

이철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철원 인턴기자] '슈퍼스타K 시즌1'의 스타 박세미가 'NU쥬얼리' 멤버들 사진을 공개했다.

슈퍼스타K에서 예쁜 얼굴과 뛰어난 실력으로 남성 팬들을 몰고 다닌 박세미가 NU쥬얼리로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미니홈피를 통해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세미는 지난 1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NU쥬얼리 곧 출격합니다"라는 말과 함께 연습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아쉽게 탈락한 박세미는 당시 "더 열심히 해 프로다운 모습으로 꼭 다시 음악 무대 서겠다"는 각오를 남기며 무대를 떠났었다.

결국 박세미는 실력을 인정받아 하주연, 김은정의 그룹 쥬얼리의 2기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지난 6월 스타제국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한 박세미는 곧 본격 데뷔식을 치를 예정이다.

박세미의 소속사 스타제국 엔터테인먼트는 "박세미가 합류한 쥬얼리는 올 가을 앨범 발매를 목표로 곡 작업에 매진중" 이라면서, "박세미가 살도 많이 빠지고 더욱 예뻐졌다. 탄탄한 가창력과 함께 변화된 모습도 주목해달라"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이미 가수로 데뷔한 서인국과 길학미는 물론, 10월 중 데뷔가 결정된 조문근까지 '슈퍼스타K' 출신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C) 박세미 미니홈피]



이철원 인턴기자 b3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