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6:53
연예

'오! 문희' 나문희,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생애 첫 관찰예능 도전

기사입력 2020.08.27 08:38 / 기사수정 2020.08.27 08:3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나문희, 이희준의 첫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오! 문희'(감독 정세교)의 배우 나문희가 2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가리는 막무가내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거침없는 매력의 두 모자가 헤쳐나가는 좌충우돌 수사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오! 문희'의 나문희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이번 방송은 유일한 목격자 엄니 문희로 돌아온 나문희가 59년 연기 인생 최초 관찰 예능에 도전하며 리얼한 일상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미리 공개된 예고편에서 카메라를 낯설어 하면서도 솔직한 모습을 드러내며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한바탕 웃음을 전할 것을 예고했다. 

나문희의 색다른 일상과 매니저와의 조화를 확인할 수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은 29일 오후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오! 문희'는 오는 9월 2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