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3:39
연예

손담비, SNS 라이브서 성훈과 열애설 부인 "좋은 친구 관계, 남친은 無" [종합]

기사입력 2020.08.26 10:52 / 기사수정 2020.08.26 10:5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손담비가 성훈과 열애설에 부인했다.

지난 24일 손담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손담비는 혼술하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MBC '나 혼자 산다' 녹화를 마치고 돌아왔다는 손담비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힘들어하는 팬들과 이야기 하며 "요즘 너무 씁쓸한 마음이다. 여러분들은 뭘 하고 지내는지 궁금해서 라이브를 켰다"고 밝혔다.


그는 "원래도 집에 있는데 더 집에 있으려니 힘들다"라고 토로했다.

특히 그의 라이브 방송에는 함께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김연경이 댓글에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팬들과 소통 중 손담비는 계속해서 성훈이 언급되는 것을 보며 "자꾸 성훈님 이야기하는데 성훈 씨랑은 정말 좋은 친구다"라고 밝혔다.


손담비는 "전혀 그런 관계가 아니기 때문에 오해가 없으시길 바란다"며 "오해가 있을 순 있지만 전혀, 저희는 그런 게 아니었다"고 전했다. 또한 "정말 너무 좋은 친구"라고 거듭 강조하기도 했다.

하지만 계속해서 남자친구 여부를 묻는 질문에 손담비는 "남친 없고요. 지금도 집에 혼자다"라고 웃었다.

앞서 손담비와 성훈은 '나 혼자 산다'에서 썸을 형성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됐다. 출연진 역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질문을 던지기도 했지만 손담비는 좋은 친구 관계라고 일축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손담비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