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장우혁이 숨길 수 없는 섹시함을 드러냈다.
25일 소속사 WH CREATIVE는 공식 SNS를 통해 장우혁 멀티 앨범 'HE(부제: DON'T WANNA BE ALONE)'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담겨있어 대략적인 앨범 콘셉트를 짐작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영상 속 물이 뿌려지는 어두운 야외 촬영장에는 마치 안개가 흐르는 것 같은 빛의 막대와 영화 '백 투더 퓨처'를 연상케 하는 메탈릭한 슈퍼카가 자리하고 있다. 장우혁은 그 한가운데서 스태프의 설명을 들으며 진지하게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지난 앨범 'WEEKEND' 활동 당시 장우혁은 파랗게 탈색한 머리와 다채로운 스트릿 패션으로 자유로운 아티스트 면모를 선보인 바 있다. 이와 대조적으로 'HE' 앨범에서는 톤다운된 헤어, 피팅감이 돋보이는 의상 등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드러낼 전망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짧은 영상이라 아쉽게 느끼는 팬분들이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이번 영상에는 많은 힌트가 들어있다"며 "곧 공개될 타이틀곡과 후속곡에 대해 추리해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우혁 멀티 앨범은 오는 9월 7일 공개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WH CREATIVE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