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24
연예

'도전! 수퍼모델 KOREA' 정시아 닮은꼴 '백일홍' 화제

기사입력 2010.10.13 11:09

온라인뉴스팀 기자


[온라인뉴스팀] 매주 토요일 밤 12시 방송되는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도전! 수퍼모델 KOREA>에 정시아와 꼭 닮은 도전자가 출연,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주인공은 도전자 '백일홍'으로, 큰 눈과 오똑한 콧날, 작은 얼굴 등 외모는 물론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시아와 비슷하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회를 거듭할수록 엉뚱하고 솔직한 발언을 쏟아내는 것 또한, 정시아와 꼭 닮았다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시청자들은 청순한 느낌의 정시아와는 다른 '섹시한 정시아', 귀여운 경상도 사투리의 억양 탓에 '경상도 정시아' 등의 별명을 붙이며 관심을 보내고 있다.

특히 오는 16일 밤 12시 방송되는 5화에서는 백일홍이 얄미운 악녀 캐릭터를 드러낼 예정이라 더욱 화제를 낳고 있다.

5화 예고편을 통해 화보 촬영장에서 팀 미션을 하게 된 도전자 신영은과 주변을 아랑곳하지 않고 큰 소리로 말다툼을 하는 등 마찰을 빚는 모습이 공개된 것.

주변의 다른 도전자들 역시 백일홍의 잘못을 지적하는 모습이 비쳐지며, 이후 백일홍의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이미 백일홍은 지난 4화 방송에서도 팀미션을 함께 하던 아줌마 도전자 박두희를 거세게 나무라는가 하면, 체지방측정에서는 "원래 살찌는 체질이 아니다"라고 자랑해 도전자들로부터 눈총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온스타일i.com(www.OnStylei.com)내 프로그램 게시판과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도 백일홍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다.

"미국판 <도전! 수퍼모델>에도 늘 말썽꾸러기 악녀 캐릭터가 한 명씩 있던데, 백일홍이 한국판 악녀로 탄생하는 것인가", "조금 얄밉기는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이 있다", "내가 합숙소에 있는 도전자였다면 백일홍이 제일 얄미웠을 것 같다"는 등 각양각색의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오는 16일 방송되는 5화에서 백일홍을 비롯한 도전자들은 '파파라치' 컨셉의 화보 촬영 미션을 받고 고군분투를 펼친다.

[사진=백일홍, 정시아 (C) 온스타일 제공]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