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42
연예

방탄소년단 정국, “나의 배라PICK은 그린티. 깔끔한 맛 좋아해”

기사입력 2020.08.24 09:28



방탄소년단 정국이 달콤한 꽃미남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23일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배라 PICK'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정국과 지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 것.

이 중 정국은 배라 PICK의 '이 달의 맛 VS 항상 먹던 맛' 질문 중 항상 먹던 맛을 선택했고 '초콜릿 무스, 민트 초코, 그린티' 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후 배스킨라빈스 PICK 질문에서는 아몬드 봉봉, 그린티를 골랐고 케이크 중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더 맛있다고 자신의 취향을 말했다.

정국은 그린티를 깔끔한 맛 때문에 좋아한다고 밝히며 마지막까지 최애 아이스크림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당일 영상 속에서 정국은 부드럽고 애교있는 미소로 귀엽고 달달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발매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전 세계에 활력을 전파하고 있다.

'Dynamite'는 22일(오전 8시까지 기준)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에 희망의 메시지로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방탄소년단의 진정성이 통한 쾌거로 평가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발표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이후 6개월 만에 경쾌한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의 'Dynamite'로 컴백했다. 지난 앨범에서 자신들의 진솔한 이야기로 공감을 이끌어냈다면, 이번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두를 위한 희망의 메시지를 선택했다.
 
뮤지션 데이비드 스튜어트(David Stewart), 제시카 아곰바르(Jessica Agombar)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Dynamite'는 중독성 강한, 청량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가사에는 '행복'과 '자신감'이라는 메시지를 녹여, 방탄소년단만의 '힐링송'을 완성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배스킨라빈스 공식 유튜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