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6:44
연예

슈퍼주니어-K.R.Y. 규현 "콘서트 전날 너무 긴장…엄청 먹었다" (비욘드라이브)

기사입력 2020.08.23 15:20 / 기사수정 2020.08.23 15:27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슈퍼주니어-K.R.Y.가 첫 온라인 콘서트를 연 가운데, 소감을 전했다.

23일 오후 그룹 슈퍼주니어-K.R.Y.(규현, 려욱, 예성)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SUPER JUNIOR-K.R.Y. : 푸르게 빛나는 우리의 계절'(이하 '비욘드라이브')을 개최했다.

이날 규현은 "사실 어제 긴장이 돼서 엄청나게 많이 먹었다. 팟타이에 비빔국수도 해 먹고 햄버거까지 먹었다. 그래서 새벽에 뛰고 왔다. 그만큼 긴장이 많이 됐다"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려욱은 "예성 형, 규현이랑 셋이서 노래를 하고 싶었는데 콘서트를 같이 하게 돼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예성 또한 "너무 떨린다. 팬분들이 가까이에서 보고 계시다는 느낌이 드니까 되게 떨린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번 콘서트에서 슈퍼주니어-K.R.Y.는 지난 6월 발매한 국내 첫 미니앨범 전곡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수록곡, 큰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OST와 솔로 무대 등으로 풍성한 시간을 예고했다.


한편 ‘Beyond LIVE’는 AR 기술을 활용한 무대 연출, 실시간 인터랙티브 소통 등을 기술과 공연을 결합한 세계 최초의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Beyond LIVE 푸르게 빛나는 우리의 계절' 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