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37
연예

임영웅-송가인-홍자 팬클럽, 아이돌차트 통해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훈훈

기사입력 2020.08.19 10:13



19일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의 톱3에 오른 트로트 가수 임영웅, 송가인, 홍자의 팬들이 7월 한 달간 각 스타의 이름으로 모인 후원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이돌차트의 후원금 기부는 스타의 팬들이 유료결제를 할 경우 TP포인트를 보너스로 지급하여 팬들이 스타의 이름으로 TP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렇게 적립된 TP포인트는 일정 목표치에 도달하면 TP포인트와 동일한 금액으로 매월 10일에 홀트아동복지회로 기부된다.

아이돌차트는 2018년 12월, 강다니엘과 방탄소년단의 지민의 이름으로 첫 번째 기부를 진행했으며, 현재까지 약 64명의 스타들이 기부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름을 올린 스타로는 강다니엘, 지민(방탄소년단), 정국(방탄소년단), 뷔(방탄소년단), 진(방탄소년단), 제이홉(방탄소년단), 슈가(방탄소년단), 임영웅, 송가인, 홍자, 트와이스, 블랙핑크, 마마무, 몬스타엑스 등이 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전달받은 후원금으로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생계, 의료, 주거, 심리, 교육비 지원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물고기 컴퍼니, 포켓돌 스튜디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