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클로저스에 신규 군단장 레이드가 생겼다.
13일 넥슨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신규 군단장 레이드 '대양왕 아스모데우스'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87레벨 캐릭터를 가진 클로저는 연무극장: 이면을 통해 IF, 대양왕의 성소, 너울치는 대양왕의 성소 등 일반 던전과 12인 레이드 던전인 대양왕 아스모데우스에 각각 입장할 수 있다.
신규 던전 플레이를 통해 신규 장비 3종(코어·모듈·실드)과 최상위 등급의 에픽 장비 3종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장비 3종은 최대 5단계까지 초월이 가능하다. 초월에 성공하면 장비 기본 능력치 상승과 능력치 옵션 추가 효과가 제공된다.
넥슨은 여름 방학을 맞아 30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30·60·90·120)에 따라 한여름 소형 통돌이, 고급 위상 섬유(220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클로저는 9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군단장 아스모데우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그랑블루(코어·모듈·리시버·실드) 등 아이템을 얻고, 겜캉스 티켓을 모아 SS/S D 컴포넌트: 코스튬과 코스 원샷 +13·14 랜덤 상자를 만들 수 있다.
같은 기간 아스모데우스와 안개의 침식 던전을 클리어한 누적 횟수에 따라 캐릭터 펫 성체 보관함 랜덤 상자, 코스 원샷 +13·14 랜덤 상자, 3성 보스 위광 랜덤 상자, SS/S D 컴포넌트: 기어 등 아이템 10종을 받는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