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50
사회

[이 시각 헤드라인] 정아름의 '안방 보톡스' 운동법…갤럭시K 출시

기사입력 2010.10.11 17:33 / 기사수정 2010.10.11 17:34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미코'출신 정아름의 '안방 보톡스 운동법'…'관심집중'


2001년 미스코리아 출신 정아름이 자신이 개발한 '보톡스 운동법'을 공개했다.

골프 채널 MC이기도 한 정아름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자신의 매력적인 몸매를 만들 수 있었던 '보톡스 운동법'을 공개했다. 보톡스 운동법이란 허벅지 안쪽과 엉덩이 위쪽 라인을 보톡스를 맞은 것처럼 볼륨감 있게 잡아주는 운동이다.

이날 방송에서 정아름은 "다이어트를 위해 안 먹어 본 게 없다. 고민 끝에 보톡스 운동법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미스코리아 대회 당시 덩치가 커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며 "내 몸에 맞는 운동법을 찾기 시작한게 보톡스 운동법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특히 '보톡스 운동법'에서 중요한 것은 '골반교정'이라며 출연진들의 자세를 교정해주기도 했다.

또, 안방에서 3분 정도를 투자해 손쉽게 뱃살과 허벅지살, 엉덩이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했다.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더 자세히 배워보고 싶다", "정말 보톡스 운동법을 따라하면 날씬해지냐"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의수화가' 석창우 화백과 인기 마술사 이은결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놀라움을 함께 선사했다.

▶ 삼성전자, 안드로이드 2.2 '프로요' 기반 갤럭시 K 출시

삼성전자가 강력한 성능의 안드로이드 최신 플랫폼 2.2 버전을 채용한 '갤럭시 K(SHW-M130K)'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갤럭시 K'란 이름은 삼성전자 안드로이드 플랫폼 스마트폰 네이밍인 '갤럭시'에 KT 출시를 의미하는 'K'를 붙인 것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K'를 출시하면서 국내 3개 통신사업자 모두에 갤럭시 시리즈를 공급하게 됐다.

'갤럭시 K'는 안드로이드 최신 플랫폼 2.2 버전에 1GHz CPU와 3.7형 아몰레드 플러스를 탑재했으며 어도비플래시 10.1을 지원해 PC와 동등한 웹브라우저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와 같은 SNS를 휴대폰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소셜허브' 기능을 국내에 출시된 갤럭시 시리즈 중에서 처음으로 탑재했다.

또, 국내 특화된 생활 친화형 애플리케이션 마켓인 삼성앱스, KT 올레 마켓,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밖에 노트북 등과 와이파이, 3G 등 무선망을 통해 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테더링', 컨텐츠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올쉐어', 8GB 대용량 외장메모리, 지상파 DMB 등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스마트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스마트폰 라인업을 확대하여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K'는 블랙, 화이트로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80만원대다.

▶ [슈퍼스타K 2] 존박, 무릎베개 사진 '화제'…'여자가 부러워'

'슈퍼스타K 시즌2'의 '훈남' 존박의 과거 사진이 다시 화제에 올랐다.

최근 존박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사진들로 인해 곤욕을 치렀다. 수많은 여성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이 공개돼 '바람둥이'루머가 퍼진 것. 사진은 곧 '아메리칸 아이돌' 멤버들과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존박의 또 다른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존박은 사진에서 한 여성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다. 또, 이 여성은 존박의 셔츠 안에 손을 넣고 있어 미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존박이 맞는가", "저 여성분이 부럽다", "존박에 대한 사생활 침해가 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시즌2'에서 MC김성주는 "높은 인기를 반증하는 것이지만, 이제 막 가수에 입문한 도전자들을 위해 (루머를)자제해달라"며 팬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스타K 시즌2'의 도전자들은 최근 사생활 유출과 더불어 각종 루머에 시달리고 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