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27
사회

[이 시각 헤드라인] 고소영, 초호화 산후조리원…이수근 말실수?

기사입력 2010.10.11 13:21 / 기사수정 2010.10.11 13:59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고소영, 초호화 산후조리원 입원에 네티즌 '갑론을박'

지난 4일 새벽 아들을 출산한 배우 고소영이 산후조리원 입원에 1천 2백만원을 쓴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고소영은 서울 강남 소재의 최고급 산후조리원 VVIP룸에서 2주간 몸조리를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고소영이 선택한 산후조리원은 시설은 물론, 개인 사생활 보장 등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곳.

강남 지역에서도 타 산후조리원에 비해 입원료가 4배 가량 비싼 것으로 전해졌다.

고소영의 초호화 산후조리원 입원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름 값이 있다지만 너무 호화로운 것 아니냐", "그렇게 큰 돈을 흥청망청써도 되는 것 아니냐"는 부정적인 의견을 보였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자신이 번 돈을 쓰는데 누가 뭐라고 할 수 있다는 말인가", "나도 돈 있으면 산모와 아이를 위해 그만큼 하고 싶을 것"이라고 말해 대조를 이뤘다.

한편 장동건과 고소영은 지난 5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6개월여 만에 득남했다.

▶ 이수근 말실수 '첫 아이'아닌 '첫 아내'…강호동 '포복절도'

개그맨 이수근이 '첫 아내'라는 말 실수로 시청자를 폭소케했다.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이수근은 오프닝에서 "네 번째 겨울이 다가왔다. 4년 전 첫 아내의 임신 소식을 방송에서 알렸던 기억이 난다"며 그간의 변화를 설명했다.

이수근의 발언에 일순간 촬영현장은 웃음바다로 돌변했다. 이수근이 '첫 아이'를 '첫 아내'로 말 실수한 것. 이승기는 "비공식적으로 몇 번 결혼한거냐"라고 덧붙여 웃음을 이어갔다.

당황한 이수근은 평소 담담한 태도와 다르게 "처음 아내, 아니 첫 아이"라며 수습했지만 웃음은 끊이지 않았다.

이수근은 아이에 대한 근황도 전했다. 그는 "어제 드디어 어린이집에 입학했다. 문 열고 들어가면서 '안녕하소'라고 했다더라"고 전해 또 한번 모두를 폭소케 했다.

▶ 검찰 "MC몽, 병역 면제 위해 '지식인' 사용"

가수 MC몽(본명 신동현·31)이 군대 면제를 받기 위해 인터넷 포털 '지식인' 서비스를 이용한 것으로  수사중인 검찰이 밝혔다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부장 이기석)는 11일 1998년 1급 현역 판정을 받고도 병역면제를 위해 수차례 입영 연기를 하며 멀쩡한 생니를 뽑은 혐의(병역법 위반)로 MC몽을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MC몽은 2004년 8월 서울 강남구의 한 치과에서 멀쩡한 어금니 한 개와 보철치료만 해도 되는 다른 어금니 한 개를 뽑는 등 2006년까지 모두 세 개의 생니를 빼내 병역을 면제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특히 검찰은 MC몽은 치아 2개를 발치한 후인 2005년 1월 네이버 지식인에 병역면제 판정과 관련한 글을 작성한 정황을 포착, 추가 발치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MC몽은 1979년생으로, 연령 초과에 따른 병역기피자의 입영의무 면제 연령 기준을 36세 이상으로 정한 병역법에 따라 2014년까지 유죄가 확정되면 징병검사를 다시 받아야 해 앞으로의 추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