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4:14
연예

임한별, '로또싱어' 초호화 라인업 합류…보컬리스트 활약 예고

기사입력 2020.08.11 10:4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임한별이 MBN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 ‘로또싱어’에 출연한다.

지난 10일 임한별의 소속사인 모스트웍스는 오는 9월 19일 첫 방송 예정인 ‘인생역전 뮤직 게임쇼-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에 임한별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로또싱어’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음악 게임쇼로, 가요·클래식·뮤지컬 등 각 장르 최정상 45명의 가수들이 무대를 선보이고, 관객 점수를 가장 많이 받은 승자 6명을 맞히는 새로운 형식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개된 '로또싱어'의 공식 뮤직비디오 '더 빅토리(The Victory)'는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며 출연진 45인을 공개,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공식 뮤직비디오 '더 빅토리(The Victory)'를 통해 출연 소식을 알린 임한별은 "보컬의 정석, 보컬 교과서"로 소개되며 초호화 라인업 속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로또싱어'에는 임한별을 비롯해 김호중, 바비킴, 박선주, 소찬휘, 김경호, 웅산, 임태경, 고유진, 이지훈, 조장혁, 후이, 이정, 조장혁, 안예은, 유성은, 민서, 조엘라, 소한취, 요요미, 서영은, 정미애 등 45명의 스타들이 출연한다.


그동안 방송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임한별은 최근 다양한 TV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그는 평소 갈고 닦은 실력을 선보이며 업계 관계자들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구독자 20만명을 초과하는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임한별은 보컬 지망생들에게 "보컬 교과서"로 불리며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솔로 데뷔곡 '이별하러가는 길'은 가온차트에서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그의 변함없는 보컬 실력과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임한별은 하성운과 함께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열창,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임한별이 출연하는 MBN '로또싱어'는 오는 9월 19일 첫 방송 예정이다.올 썸(XUM)은 그룹명을 입증할 화려하면서도 완벽한 퍼포먼스로 재정비해 8월 중 재데뷔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모스트웍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