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롤 더 넥스트' 참가자들의 티어가 공개됐다.
지난 9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오디션 프로그램 'LoL THE NEXT(이하 롤 더 넥스트)' 2화가 방송됐다.
지난 1화에서는 심층 면접을 통과해 본선에 진출한 40인의 플레이어들이 한 자리에 모여 4인의 멘토들과 처음 만나 서로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본선 진출 기쁨도 잠시, 40인의 도전자들은 그 중 절반인 20명만 통과할 수 있는 '탈락 미션'을 맞닥뜨렸다.
플레이어들은 서로의 티어도 모른 채 랜덤 팀을 구성 했고, 드디어 서로의 티어가 공개되는 그 긴장의 순간에 1화는 종료됐다.
드디어 2화, 플레이어들의 티어가 공개돼 서로의 희비가 엇갈렸다. 플레이어들은 멘토의 가르침을 받을 수 있는 20명에 들고자 치열한 생존 대결을 펼쳤고, 그 결과 탁월한 플레이 또는 성장 잠재력을 보여준 플레이어들만 멘토 4인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다.
플레이어들의 경기를 세심하게 지켜본 울프&폰, 마린&프레이는 각각 자신들의 팀원으로 스카우트하고 싶은 멤버들을 선택했지만, 양팀이 동일한 멤버를 선택했을 경우에는 반대로 플레이어가 멘토를 선택하는 상황이 연출되어 묘한 긴장감이 흐르기도 했다.
선발된 TOP 20인 중 일부만 공개해 ‘악마의 편집’ 아니냐며 시청자의 애간장을 태운 롤 더 넥스트 2화. 20인 전체의 명단은 오는 16일 오후 3시 30분 LCK 방송 채널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라이엇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