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08:47
연예

윤계상, 코로나19 응원으로 전한 반가운 근황…훈훈한 비주얼

기사입력 2020.08.10 09:4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데뷔 21년 만에 단편 페이크 다큐멘터리 ‘테이블’로 영화감독에 도전하며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배우 윤계상이 최근 패션 화보 공개에 이어 이번엔 패션 브랜드 필름 영상을 통해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는 10일 공식 SNS와 유튜브 및 홈페이지를 통해 전속모델 윤계상과 함께 코로나19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 코로나 극복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윤계상은 “올해 코로나를 이겨내기 위해 매 순간 노심초사했던 마음부터 수많았던 노력까지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며, “우리 생활 속에서 서로 배려하고 조심하면서 함께 힘 모아 파이팅 해보는 건 어떨까요”라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저도 생활 속에서 손 씻기와 마스크 착용을 열심히 실천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생활 방역 수칙 실천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는 모습도 보여줬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윤계상 씨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마스크 착용 등 개인위생 실천에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며 코로나 극복을 응원했다”며 “마운티아도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을 진심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이블’로 단편 영화감독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윤계상이 함께한 코로나 극복 응원영상은 마운티아 공식 SNS와 유튜브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F/W 화보도 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마운티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