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4:41
게임

'7연승' 담원 게이밍, 설해원 프린스 2대0 제압…1위 탈환 [LCK]

기사입력 2020.08.08 21:3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담원 게이밍이 설해원 프린스를 잡고 1위를 탈환했다.

8일 오후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2020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 담원 게이밍과 설해원 프린스의 맞대결이 펼쳐졌다.

1세트를 내준 설해원 프린스는 조이, 칼리스타, 카서스, 레오나, 세주아니를 밴하고 카르마, 그레이브즈, 사일러스, 케이틀린, 모르가나를 선택했다.


담원 게이밍은 볼리베어, 세트, 세나, 렉사이, 일라오이를 자르고 카밀, 리신, 트위스티드 페이트, 진, 판테온을 골랐다.

선취점은 담원 게이밍이 획득했다. 미드와 정글이 합류한 탑 3대3 교전에서 좋은 집중력을 보인 담원이 카밀이 그레이브즈를 잡아내며 기분좋게 출발했다. 설해원 프린스는 킬 교환을 노렸지만 카밀과 리신 모두 가까스로 살아남는 데 성공했다.

담원 게이밍은 다시 탑을 노려 카르마를 잡아냈고 다시 미드지역에서 사일러스를 자르며 킬스코어를 3대0으로 만들었다. 설해원 프린스는 바텀 지역에서 반격하려 했지만 이를 눈치챈 담원 게이밍이 역으로 상대를 제압하며 순식간에 글로벌 골드는 7천 골드 가까이 벌어졌다.


담원 게이밍은 성장 차이를 바탕으로 상대를 쓸어 담기 시작했고 킬스코어를 20대 6까지 벌리며 경기를 승리로 가져왔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