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02
연예

임슬옹 교통사고, CCTV에 담긴 현장 공개

기사입력 2020.08.06 08:30 / 기사수정 2020.08.06 08:3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 당시 모습이 담긴 CCTV가 공개됐다. 

임슬옹은 지난 1일 서울 은평구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 횡단보도를 빨간불에 무단횡단하는 50대 남성을 들이받았다. 해당 남성은 바로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안타깝게도 사망했다. 

해당 장면이 담긴 CCTV가 지난 5일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검은 옷을 입은 남성이 우산을 쓰고 길을 건너기 위해 횡단보도로 진입한지 약 2초 가량 후 임슬옹이 운전하던 SUV 차량에 들이받는 모습이 담겼다. 

경찰은 사고 직후 임슬옹을 입건해 1차 조사를 마쳤으며 추가 조사 등을 진행할 방침이다. 경찰 측은 "임슬옹에 대해 과속 등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여부를 조사 중이지만 구체적으로 전하기 힘든 사항"이라며 "아직 판단 중에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피해자 유족분들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잘 알고 있으며 유족분들에게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애도의 마음을 표한 바 있다. 

한편 임슬옹은 지난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뮤지컬, 영화 등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