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28
연예

솔로 데뷔 가인, '돌이킬 수 없는' 맨발탱고 화제

기사입력 2010.10.09 00:47 / 기사수정 2010.10.09 00:55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원민순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솔로 데뷔 첫 무대에서 맨발탱고를 선보여 화제다.

가인은 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 수록곡 '진실', '돌이킬 수 없는' 2곡을 열창했다.

이날 가인은 트레이드마크인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서 매력적인 음색으로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자랑했다. 특히 타이틀곡 '돌이킬 수 없는' 무대에서 맨발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가인은 맨발로 남자 파트너와 열정적인 탱고를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눈을 뗄 수 없었다", "기대 이상이다", "맨발로 추니 더 매력적이다"라며 가인의 솔로 무대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가인의 첫 솔로 타이틀곡인 '돌이킬 수 없는'은 작곡가 윤상, 이민수의 작품으로 정통 탱고 리듬과 묵직한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더해진 일렉트로닉 퓨전 탱고 스타일의 댄스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세븐, 2NE1, 비스트, 샤이니, FT 아일랜드, 임정희, 유키스, 선민, 오종혁, 서영은, 문지은, 남녀공학, 김범수, Miss A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고 비스트가 '숨'으로 컴백 1주일 만에 2NE1 'Go Away'를 제치며 1위를 차지했다.

[사진=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원민순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