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4:28
연예

박유천, 가수 복귀 예고 "새 앨범 준비 중, 태국 콘서트 개최 예정" [전문]

기사입력 2020.07.31 19:07 / 기사수정 2020.07.31 19: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박유천이 가수 복귀 소식을 알렸다.

31일 박유천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랜 시간 박유천의 앨범을 기다려주시던 팬 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박유천은 현재 앨범 발매를 위해 준비 중이며, 곧 좋은 앨범을 가지고 인사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태국에서 팬사인회 및 미니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약 투약 혐의로 구속기소됐던 박유천은 지난 해 7월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고 석방된 바 있다.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지만 이후 이를 번복하고 활동을 재개했으며, 가장 최근인 지난 27일에는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하며 수익금 전액을 일본 규슈 지역 홍수 이재민들에게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다음은 박유천 측이 전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오랜 시간 박유천의 앨범을 기다려주시던 팬 분들께 반가운 소식 전해드립니다.

현재 앨범 발매를 위해 준비 중이며, 곧 좋은 앨범을 가지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태국에서 팬사인회 및 미니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박유천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