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5:09
연예

'괴물신인' 싹쓰리 밝힌 #데뷔 소감 #♥김태희·이상순·나경은 반응 [종합]

기사입력 2020.07.25 15:41 / 기사수정 2020.07.25 17:2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인 그룹 싹쓰리가 데뷔 무대를 앞두고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싹쓰리는 25일 MBC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기념 온택트 라이브 팬미팅을 진행했다.

유두래곤, 린다G, 비룡으로 변신한 유재석, 이효리, 비는 리허설을 끝낸 후 돌아와 인사를 전했다. 

유재석은 리허설 무대에 대해 "익숙하지 않은 무대라 잔실수가 많았다"며 "여러분을 믿고 했다.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저도 오랜만에 방송국에 와서 어색했는데 그래도 재밌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은 5만 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함께했다. 유재석과 이효리는 "좀 더 분발해달라. 10만 명까지 가 보자"며 "저희는 요구하는 그룹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싹쓰리는 음원 차트 1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들은 "말도 안 되는 일인데 여러분이 만들어주셨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비는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고, 오늘 하루 여러분들과 잘 보내보겠다"며 뮤직비디오를 막간 홍보하기도 했다. 이들은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하며 함께 감상했다. 이들은 "비디오 퀄리티가 너무 좋다", "잘 찍었네"라며 흐뭇해했다.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은 대놓고 PPL을 시작하며 신인 그룹 답지 않은 면모를 과시했다. 이어 '그 여름을 틀어줘'를 함께 들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효리는 순간 하품을 하며 "(녹화에) 왜 이렇게 일찍 부르냐. 아이돌 분들 정말 힘들게 한다"며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비는 "저희 정규 음반이 나오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홈쇼핑도 아니고, 계속 홍보를 하게 되는데 오늘 8시에 음반 판매가 오픈이 된다"며 굿즈 홍보를 시작했다. 비는 "그래도 이 수익금이 불우이웃들을 위해 쓰인다"고 덧붙였다.

솔로곡 중에 가장 순위가 높을 것 같은 노래로 이효리는 '신난다'를 꼽았다. 이효리는 "마마무랑 했으니까"라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비는 "너무한다. 단 한 번이라도 나를 중심으로 생각해준 적 있어?"라고 섭섭해해 웃음을 유발했다.


배우자 반응을 묻는 질문에 비는 "(김태희가) 굉장히 좋아하고 있다. 제가 집에서 하는 모습 그대로 방송에 나오니까 '드디어 가려진 것들이 풀어지기 시작하는구나'라고 한다"고 말했다.

이효리는 "(이상순이) 어찌나 댓글을 찾아보는지, 좋은 댓글 보면 입이 귀에 걸려있다"며 "1위 후보에 올랐지 않냐. 그러니까 자기가 살면서 이런 노래를 쓰게 될 줄은 몰랐다고 하더라. 너무 감사해한다"고 전했다.

유재석은 "나경은 씨가 이 노래를 듣는지 모르겠다. 숨어서 듣는 거 같다. 가족들이랑 내가 나오는 걸 보면 부끄러워서 같이 못 본다"고 말했다.

겨울 콘셉트로도 진행하냐는 물음에는 세 사람 모두 묵묵부답으로 응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내가 봐도 내가 꼴보기 싫은 적이 있냐는 질문에 비는 "샤워하고 나와서 제 모습이 그렇게 꼴보기가 싫더라"라고 말했고, 이효리는 "없다. 다른 사람들이 날 꼴보기 싫어하는데 나까지 날 꼴보기 싫어해야 하냐"고 단호히 답했다.

연말 시상식, 가요제 등의 참여에 대해서 유재석은 "많은 분들과 이 노래를 즐겨보고 싶은 생각은 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다"며 "시상식 같은 건 어렵지 않겠냐. 민폐일 수도 있고 상황을 봐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효리와 비는 "근데 주신다면 받아야죠"라고 덧붙였다.

싹쓰리 팬클럽 이름 질문에 싹쓰리는 팬들에게 토스했다. 이에 팬들은 싹아지, 싹바가지, 쓰리받기, 쓰리고, 새싹 등의 아이디어를 냈다.

"뼈 괜찮냐"는 어린이 기자단의 질문에 비는 "저는 요즘 진통제 먹는다. 디스크가 터졌다"고 말했고, 이효리 또한 "저도 힘들죠"라고 답했다. 유재석은 "저도 마찬가지다. 근데 이 무대를 할 때 만큼은 싹 잊는다"고 덧붙였다.

또 어린이 기자가 비에게 노출에 대해 질문하자 비는 "그러려고 운동하는 거다"라고 답했고, 유재석은 "벗으면 기분이 좋다고 한다"고 정리해 폭소를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싹쓰리 세 멤버는 "데뷔 무대 함께해주시고 '놀면 뭐하니?'도 시청 부탁드린다"며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싹쓰리는 25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놀면 뭐하니?' 유튜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