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46
연예

'전참시' 규현, 유연석과 훈훈 투샷...연습실에서 만난 이유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7.24 10:49 / 기사수정 2020.07.24 10:50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배우 유연석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깜짝 등장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규현과 유연석의 만남이 그려진다. 이 가운데 규현의 소름 끼치는 눈물 연기까지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규현과 유연석의 투 샷이 담겨 있다. 유연석은 대체불가한 눈웃음을 지으며 규현을 바라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연습실을 환하게 빛내는 규현과 유연석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유연석이 무더위 속에서도 연습에 한창인 뮤지컬 팀을 위해 아이스크림을 사들고 등장하자 팀원들은 환호로 그를 반겼다. 규현은 유연석을 맞이하며 센스 넘치게 홍보를 위한 멍석을 깔아줘 웃음을 자아냈다고. 

그런가 하면 규현은 예능감을 발휘해 유연석의 가방 공개를 물흐르 듯 자연스럽게 유도했다. 그의 가방에는 손톱깎이, 미스트 등 섬세한 소지품이 한껏 담겨 있어 규현을 폭소하게 했다. 과연 유연석의 가방에는 또 어떤 물품들이 담겨 있을지, 그 소지품에 담긴 깜짝 놀랄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눈시울을 붉힌 규현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규현은 순식간에 연기에 몰입해 뜨거운 눈물을 쏟아냈다는 후문. 연습이 끝나고도 한동안 감정에 빠져있는 몰입도를 보였다고 한다. 슈퍼주니어가 아닌, '배우' 규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규현과 유연석의 훈훈한 만남은 25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