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8:46
연예

윤두준, 첫 솔로 타이틀곡 '론리 나잇' MV 티저…촉촉한 새벽 감성

기사입력 2020.07.24 08:3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윤두준이 새벽 감성 담은 솔로곡 기대감을 높였다. 

24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 윤두준의 첫번째 솔로 앨범 '데이브레이크(Daybreak)'의 타이틀 곡 '론리 나잇(Lonely Nigh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수트 차림의 윤두준은 발걸음 소리와 함께 바에 등장한다. 얼굴에 상처 가득한 윤두준은 속을 알 수 없는 담담한 표정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며 한편의 느와르 영화를 연상케 한다.

타이틀곡 '론리 나잇'은 아날로그 악기와 레트로한 샘플들이 잘 어우러져 트렌디 하면서도 오래된 음악을 꺼내 듣는 듯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R&B 곡. 텅 비어 있는 새벽의 공허한 감정을 노래에 담아냈다.

첫번째 티저에서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 일부분을 부르는 윤두준의 매혹적인 보이스는 단번에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윤두준의 '데이브레이크'는 데뷔 12년만에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이다. 우리들이 가진 고민과 생각들을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을 전망이다.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들을 통해 그간 감춰진 윤두준의 보컬과 섬세한 감정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윤두준의 첫 솔로 앨범 '데이브레이크'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어라운드어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