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52
연예

'애니멀 크래커', '우리집은 동물원' 영상 공개…개성만점 동물 캐릭터 활약

기사입력 2020.07.22 14:42 / 기사수정 2020.07.22 14: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애니멀 크래커'(감독 토니 밴크로프트,스콧 크리스티안 사바)가 개성만점 신스틸러 동물 캐릭터들의 매력이 담긴 '우리집은 동물원' 영상을 공개했다.

'애니멀 크래커'는 동물로 변하는 신비한 마법의 과자를 손에 넣은 오웬 가족이 지루했던 일상을 벗어나 신나는 서커스단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오감만족 매직 어드벤처. 

공개된 영상 속에서 오웬은 마법의 동물과자를 먹고 고릴라로 변한 모습으로 가족을 위해 요리를 하는가 하면 햄스터, 곰 등 다양한 동물 아빠의 모습으로 딸 맥켄지와 소꿉놀이를 하고, 문어 남편이 돼 아내 조이에게 장미꽃을 선물하며 조금은 특별한 일상을 보낸다. 

특히 코뿔소의 뿔을 이용하여 무거운 자동차를 들어 올리거나, 기린의 긴 목으로 전구를 교체하는 장면은 동물 아빠만이 가진 특별한 능력을 십분 발휘하며, 오직 '애니멀 크래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오웬의 눈썹과 헤어 컬러에 맞춰 모두 파란 눈썹이 포인트인 동물들은 저마다 익살스러운 표정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영화에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하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이처럼 동물 생활에 100% 적응한 것처럼 보이는 오웬이 호시탐탐 서커스를 노리는 사람들로부터 과연 가족과 서커스를 지킬 수 있을지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 공개된 전설적인 록 밴드 퀸(QUEEN)의 히트곡 '돈 스탑 미 나우(Don't Stop Me Now)'가 함께 한 매직 서커스 무삭제 영상에서는 가족들과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동물 아빠 오웬이 서커스를 위해 각양각색 동물들로 변해 현란한 묘기와 화려한 공연을 선보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다채로운 동물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다이나믹한 서커스 공연과 신나는 음악, 그리고 신비한 마법의 동물과자라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더해진 '애니멀 크래커'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오감만족 어드벤처와 환상적인 매직 서커스의 세계로 관객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애니멀 크래커'는 오는 8월 5일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이수 C&E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