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0:44
연예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김소은 커플샷 최초 공개, 심쿵 공주님 안기

기사입력 2020.07.21 17:1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와 김소은의 심쿵 투샷이 공개됐다.

MBC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2030들의 한 지붕 각방 동거 로맨스다. 오는 8월 11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로맨스 장인 지현우(차강우 역)와 러블리의 대명사 김소은(이나은)의 커플 스틸이 첫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와 김소은은 좁은 계단에 단둘이 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지현우는 김소은을 공중으로 번쩍 안아 든 모습이다. 많은 여성 시청자들이 꼭 한 번 해보고 싶은 로망 ‘공주님 안기’이다. 반면 지현우 품에 안긴 김소은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다음 사진에서 두 사람이 지그시 눈을 맞추고 있다.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은 “지현우와 김소은의 로맨스 케미를 기대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 각각 로맨스 장르에서 반짝반짝 빛을 내던 두 배우가 만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실제 매 장면 두 배우는 서로 배려하고 장면과 캐릭터에 함께 상의하며 촬영 중이다. 두 배우의 노력과 배려, 호흡으로 완성된 평범하지만 특별한 로맨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조진국 작가와 ‘상상고양이’, ‘단짠오피스’ 이현주 감독이 손을 잡은 작품이다. 첫 방송 전 해외 선판매 소식을 전했다. 8월 11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